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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회수된 상품이 아직 판매자에게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교환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교환 상품의 배송여부 및 위치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1)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2)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상품불량 , 오배송 등 판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반품시에는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배송상품의 일부만 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을 클릭하시어, 취소 수량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상품의 수량만큼 반품 접수되어 환불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부분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반품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 유료배송 상품 : 편도 택배비 부담

    - 조건부 무료 배송상품 : 남은 금액이 조건부 무료 기준 금액 이하인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쌤맘닷컴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반품 접수 후 1~2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번호: 68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한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2)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책 등)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금액은 카드 승인내역을 승인취소 해드리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3 ~5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 카드결제의 환불 소요시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당일 내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됩니다.
        단, 부분취소, 포인트 결제, 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 90일 이상 경과 거래, 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취소완료일로부터 약 5~7일 이후 출금된 카드계좌로 입금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로 배송정보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배송안내: 배송상품 출고 시, 배송택배사 및 운송장번호 안내

     2) 광고성 SMS 서비스: 쇼핑정보 안내

    ※ 광고성 SMS의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SMS 수신동의 상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정확하지 않거나, 핸드폰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 스팸 SMS 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S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하단에 [제휴및입점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적립금/포인트] 적립금/포인트는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 64

    주문/결제 페이지의 "적립금/포인트 사용"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결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3,000원 이상 적립된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포인트] 적립금/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63

    적립된 적립금/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된 월을 기준으로 1년입니다. 

  • 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 > 적립금/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포인트는 3,000원 이상 적립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포인트] 적립금/포인트란 무엇인가요?   

    번호: 60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를 말합니다. 

  • [적립금/포인트] 적립금/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번호: 59

    적립금/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 [상품관련]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번호: 58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상품설명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상품 이미지 바로 아래 쪽을 확인하시면 [상품 필수 표기정보]의 표기정보에서 A/S 연락처를 확인하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A/S 관련 문의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 070-8849-9155)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에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상품Q&A]에서 작성하신 상품문의의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후기는 해당 상품의 구매 고객 고객님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이메일)를 변경할 수 있나요?   

    번호: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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